신재생에너지/기사

미국내 모든 주, 신재생 에너지 잠재력 있어 - NREL 연구

kcuhc 2012. 7. 27. 22:36

 미국의 신재생에너지연구센터(National Renewable Energy Laboratory, NREL)에서 미국 내에 모든 주에 대해 신재생에너지 발전이 공간적, 자원적으로 잠재력이 있는 것이라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내놓았다. 보고서에서는 미국의 신재생에너지의 기술 잠재력이 국내 재생에너지 자원을 사용하기에 충분히 도달하였고 개발 잠재력의 추산의 높은 경계를 세워나가고 있는 상황이라 말했다. 


 "의사 결정에 있는 사람들은 이 연구를 통해 재생에너지에 대한 잠재력의 규모를 파악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시험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또에너지 모델링을 할 때에도 이 보고서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이 보고서의 공저자인 NREL의 Anthony Lopez가 전했다. 또한 "이것은 살아있는 보고서로 의도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정보를 우리가 자료를 얻을 때마다 새로 갱신할 것입니다."라고 다른 공저자인 NREL의 Donna Heimiller가 덧붙였다.


 이 보고서는 여섯개의 신재생에너지를 평가하고 정보를 비교하는것에 있어 의사 결정하는 사람들이나 회사의 대표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보고서에서는 각 전력 생산 방식, 시스템 성능, 지형 및 지역 정보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전력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기사 1: http://cleantechnica.com/2012/07/27/study-shows-renewable-energy-potential-in-every-state/

보고서 링크: http://www.nrel.gov/gis/re_potential.html

반응형